마블컬렉션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매장픽업 서비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주문한 상품을 당일, 매장에서 직접 받아보세요!  

스토어픽 이벤트

event1  

스토어픽이란?

온라인 스토어에서 상품을 주문·결제하고, 고객님께서 지정하신 매장에서 상품을 픽업하는 서비스입니다.
원하는 배송지에 수령이 어렵거나 매장에서 즉시 착용을 원하시면 이용해보세요.
※ 스토어픽 서비스는 현재 잠실점 에서만 가능합니다.

잠실점 위치 보기

서비스 이용 방법

1

온라인 스토어에서
주문·결제하기

온라인 스토어에서 주문·결제하기  
2

상품을 수령할 매장 선택

상품을 수령할 매장 선택
3

'상품 준비 완료'
스토어픽 안내 메시지 도착

스토어픽 안내 메시지 도착
4

매장 직원에게
메시지 를 보여준 후
매장에서 픽업

메시지 지참 하여 매장에서 픽업

진행 과정

STEP1

구매를 희망하는
상품, 옵션 및 수량을
선택한 후 바로구매하기
를 통해 구매를 진행해주세요.

STEP 1  

STEP2

주문서작성화면의
배송방식 선택을
스토어픽업 으로 변경 후 원하시는 매장을 선택합니다.

STEP 2  

STEP3

성함, 휴대폰 번호, 이메일을
입력하고, 주문 확인 및
결제까지 완료해주십시오.

STEP 3  
STEP 4  

STEP4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조회'
메뉴에서 주문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STEP 5  

STEP5

상품이 준비되면 '스마트픽 알림'
메시지가 발송되며,
매장 방문 후 픽업 가능합니다.

arrow  

자주묻는질문

  • 스토어픽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매 후 재고가 있는 가까운 매장에서 당일 픽업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모든 상품이 가능 한가요?
  • 매장 재고에 따라 가능 상품이 달라집니다. 상품 하단에 스토어픽 아이콘이 표시 되어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 스토어픽 확인 문자를 분실했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 070-8708-4315로 문의 주시거나 카카오채널 "마블컬렉션"으로 문의주시면 확인진행 후 재전송 가능합니다.
  • 현장에서 교환이나 구매취소가 가능 하나요?
  • 현장에서 교환이나 환불을 원할 시 해당 지역 담당자에게 말씀하시고 주문내역에서 반품,교환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 수령 후 반품이나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 매장에서 직접 교환이나 반품 가능하시며, 온라인에서 반품,교환 신청 후 택배로 교환이나 반품이 가능합니다.
    *교환 반품은 구매 후 7일 이내 가능하며, 변심인 경우 포장지,택,사은품 등 전부 확인 후 환불 가능합니다.
    *금액 환불은 온라인 결제로 진행 되기 때문에 온라인으로만 가능하며, 매장에서의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QUICK MENU
  • 로그인
  • 장바구니
  • 주문조회
  • 관심상품
  • 마이페이지
  • 커뮤니티
  • 070-8708-4315
  • 운영시간 : 09:30am - 06:30pm
    브레이크타임 : 12:00pm - 01:00pm
    휴무 : 주말 / 공휴일 휴무
최근본상품

Prev next